얘네가 욕 제일 많이 먹던데 이태석은 국대급이라기에는 좀 아쉽고 설영우는 4백에서 잘하는데 굳이 윙백으로 쓰고 안맞는 포지션에 억지로 우겨넣어서 선수들만 더 욕먹어
잡담 난 이태석이랑 설영우도 좀 불쌍해
438 2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얘네가 욕 제일 많이 먹던데 이태석은 국대급이라기에는 좀 아쉽고 설영우는 4백에서 잘하는데 굳이 윙백으로 쓰고 안맞는 포지션에 억지로 우겨넣어서 선수들만 더 욕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