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월드컵들은 그래도 한두명쯤은 직선적인 윙어가 있었었는데 이정도로 없는거 처음봐
손흥민은 전성기때보다는 내려왔고 이강인 이재성은 직선 윙어가 아니고 황희찬은 폼이 떨어졌고 엄지성 양현준은 검증이 안됐어
기대했던 해외파 어린 자원들은 팀에서도 경쟁이 어렵고 월드컵 수준에서 경쟁력있는 윙어가 너무 없는 느낌이야
이전 월드컵들은 그래도 한두명쯤은 직선적인 윙어가 있었었는데 이정도로 없는거 처음봐
손흥민은 전성기때보다는 내려왔고 이강인 이재성은 직선 윙어가 아니고 황희찬은 폼이 떨어졌고 엄지성 양현준은 검증이 안됐어
기대했던 해외파 어린 자원들은 팀에서도 경쟁이 어렵고 월드컵 수준에서 경쟁력있는 윙어가 너무 없는 느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