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말만 잘하는 사람도 싫지만 말도 못하는 사람은 더 더 더 싫다ㅋㅋㅋ그게 홍명보 ㅋㅋ 인터뷰나 기자회견 보면 말 왜 저렇게 하지가 한 두번이 아니라 일상임
잡담 말만 잘하는 사람도 싫지만 말도 못하는 사람은 더 더 더 싫다를 깨달음
2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물론 말만 잘하는 사람도 싫지만 말도 못하는 사람은 더 더 더 싫다ㅋㅋㅋ그게 홍명보 ㅋㅋ 인터뷰나 기자회견 보면 말 왜 저렇게 하지가 한 두번이 아니라 일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