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진짜 인간도 아님 최소한의 양심도 없는 소패새끼 너 하나로 인해서 100년은 퇴보한 한국 축구 전세계에 쪽팔린 구걸 축구 거기에 상처받은 전국민 정신건강 시발 다 어떻게 책임질건데 무책임한 것도 정도가 있지 이건 진짜 너무 역겹다
잡담 홍명보 넌 20억 받고 튀면 그만이지만 4년동안 월드컵 하나만 바라보고 기다린 선수들은? 진짜 불쌍하지도 않냐
126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