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전 김승규
3차전 옌스
경기 질때마다 감독이 난 틀리지 않았어 하면서 범인찾기하라고 대놓고 지령내리는데
3경기 내내 복붙했던 전술이 32강 간다고 하루아침에 달라질 리도 없고
남아공한테 진 시점에서 누굴 만나든 결국 올라가기 힘든건 매한가지인데
또 누구 희생양 하나 찾아서 범인몰이할걸
감독때문에 선수들이 욕받이하느니 그냥 그만하고 오는게
2차전 김승규
3차전 옌스
경기 질때마다 감독이 난 틀리지 않았어 하면서 범인찾기하라고 대놓고 지령내리는데
3경기 내내 복붙했던 전술이 32강 간다고 하루아침에 달라질 리도 없고
남아공한테 진 시점에서 누굴 만나든 결국 올라가기 힘든건 매한가지인데
또 누구 희생양 하나 찾아서 범인몰이할걸
감독때문에 선수들이 욕받이하느니 그냥 그만하고 오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