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은 현재 폼 미쳐날뛰는 비니시우스라는 공격대장과 보좌해주는 하양&쿠냐+그리고 드디어 복귀한 네이마르로 나올거고
일본으로선 이길려면 측면을 최대한 붙여봐야 할텐데
브라질 응원하는 입장으로선 풀백 주전 다 날라가고 센터백~우풀백 다되던 밀리탕이랑 국대주전급 우윙 공미 죄다 부상낙마인게 뼈아픈데
비닐이 폼이 너무 좋아서 일본의 조직력이 얼마나 비닐이라는 비대칭전력을 효과적으로 막을지가 관건일듯
경기 언제지 화요일 맞지?
브라질은 현재 폼 미쳐날뛰는 비니시우스라는 공격대장과 보좌해주는 하양&쿠냐+그리고 드디어 복귀한 네이마르로 나올거고
일본으로선 이길려면 측면을 최대한 붙여봐야 할텐데
브라질 응원하는 입장으로선 풀백 주전 다 날라가고 센터백~우풀백 다되던 밀리탕이랑 국대주전급 우윙 공미 죄다 부상낙마인게 뼈아픈데
비닐이 폼이 너무 좋아서 일본의 조직력이 얼마나 비닐이라는 비대칭전력을 효과적으로 막을지가 관건일듯
경기 언제지 화요일 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