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겜도 사실 불만인 게 https://theqoo.net/wsoccer/425854889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83 이민성 불호지만끝나고 뭘하든 나간다고 해놓은 거..여론눈치는 보는데 끝나고 무조건 나간다 < 이거 감독도 코치진도 의욕 1도 안나게 해놓아서 별로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