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ㄴ 구질구질하고 빡치지만 난 그래도 32강 갔으면 좋겠어 선수들 위해서 https://theqoo.net/wsoccer/425823730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58 한경기만 더 뛰고 왔으면... 많이 바라지도 않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