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일본 호주 탓 하면서 구질구질하게라도 32강 한경기만 더 했는데 생각해보니 우리나라가 남아공에게 무승부조차 못해서 이 지경이란게 떠올라서 현타옴 걍 이제는 될대로 되라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