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이 남아공전 이후로 못보던 모습을 연달아봐서 마음이 너무 힘들구만....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94
여태껏 어떤 지는 경기를 했어도 다음날 훈련장에서는 극복하고 깔깔대고 있어서 덬들이 깔깔소년이라고 별명도 지어준건데ㅠ
이번에도 깔깔소년을 봐야 안심될것같다 이런글도 어제 봤었는데 왜 깔깔소년이 아닌것이에요 😭😭😭😭😭
여태껏 어떤 지는 경기를 했어도 다음날 훈련장에서는 극복하고 깔깔대고 있어서 덬들이 깔깔소년이라고 별명도 지어준건데ㅠ
이번에도 깔깔소년을 봐야 안심될것같다 이런글도 어제 봤었는데 왜 깔깔소년이 아닌것이에요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