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다른나라 경기 챙겨보긴하는데 스트레스 지수가 다르다 https://theqoo.net/wsoccer/4257958418 무명의 더쿠 | 12:16 | 조회 수 61 남의 잔치에 아무나 이겨라 모드라 다 재밌게봤는데 우리나라 32강 걸린거라 즐겜모드가 안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