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어떤 뭐가 깊게 박혀있는지 바꾸려고 해도 실패하고 그냥 희망도 안 보임 ㅋㅋ....대통령 하야보다 더 힘든거같음
잡담 뭔가 더 비참한건 우리 32강 못가도 축협은 아무것도 안 바뀔거같다는거야
194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대체 어떤 뭐가 깊게 박혀있는지 바꾸려고 해도 실패하고 그냥 희망도 안 보임 ㅋㅋ....대통령 하야보다 더 힘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