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어제 밤을 세서라도 비디오분석하고 뭘하던 해서 문제점을 찾아냈어야지 아직도 뭐가 문제였는지 모르겠다 이러네 ㅋㅋㅋㅋ
잡담 홍은 비디오 분석도 안함? 전부 데이터상 아무문제 없었다고 이러네 ㅋㅋㅋㅋ
4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니 어제 밤을 세서라도 비디오분석하고 뭘하던 해서 문제점을 찾아냈어야지 아직도 뭐가 문제였는지 모르겠다 이러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