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선수들 특징이 에고강한건데 그중에서 세계적인 선수들은 얼마나 심하겠어ㅋㅋㅋㅋ해축방덬들은 잘 알겠지 찐으로 본인 보다 팀을 우선시하는 선수 진짜 없다ㅠㅠ선발제외가 사실 선수한테는 귤욕적으로 다가올텐데 전혀 내색 안하고 선수들 챙겨주는거 보고 약간 눈물고였음..이런 취급 받을 선수가 아닌데 쏘니덬도 아닌 나도 존나 서러움ㅋㅋㅋㅋㅋㅋㅋ하 이게 맞냐 진짜..재성이도 마찬가지고..이딴 대우 받을 베테랑들이 아닌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번 월드컵 뭔가 이변이 많자나
- 08:58
- 조회 15
- 잡담
-
- 스웨덴이랑 일본은 3위가면 32강 프랑스아님?
- 08:56
- 조회 86
- 잡담
-
- 난 솔직히 어제까진 32강 경우의수대로 될것같아서 우리 올라갈수있을줄 알았는데
- 08:56
- 조회 117
- 잡담
-
- 우리 어캄 독일도졌고 아직 킹우의수 가능한거냐
- 08:55
- 조회 110
- 잡담
-
- 다른 나라도 그렇지만 우리나란 심할정도로 스타 선출에게 무한한 기회를 줌
- 08:55
- 조회 69
- 잡담
-
- 스웨덴도 일본도 무승부만 해도 올라가는 상황임
- 08:54
- 조회 53
- onair
-
- 일본 스웨덴 비겨도 둘 다 올라가는데 굳이 ㅋㅋ
- 08:52
- 조회 107
- onair
-
- 리버풀) 반닼 어시했네
- 08:50
- 조회 12
- 잡담
-
- 일본이랑 스웨덴 왜 아직도 골이 없어...
- 08:50
- 조회 194
- onair
-
- 일본은 가만 보면 진짜 어느 면으로나 중요한 순간에는 한국에 도움이 일절 안됨
- 08:50
- 조회 136
- onair
-
- 마지막까지 희망고문 당하는것보단 어떤결과든 걍 빨리 결론 나는게 낫겠다
- 08:49
- 조회 26
- 잡담
-
- 중딩인 축구선수 조카가 그러더라 경기 중 맹장염이 와도 식중독 걸려서 설사에 열이 40도가 넘어도 경기장에서는 뛰어야 한다고.
- 08:40
- 조회 178
- 잡담
-
- 패스미스도 전술탓이야?
- 08:39
- 조회 224
- 잡담
-
- 튀니지 감독이 필요 이상으로 셔츠핏이 좋으심
- 08:38
- 조회 229
- onair
-
- 고지대에서 오래있다가 저지대 오는것도 힘든건가
- 08:34
- 조회 272
- 잡담
-
- 어제 진지하게 뭐였을까 훈련 프로그램 이슈 저지대 이슈 무전술 이슈
- 08:33
- 조회 46
- 잡담
-
- 누가 파이널 써드에 공이있는데 수비수보러 뛰라는것도 아니고
- 08:33
- 조회 86
- 잡담
-
- 강인이 새 유니폼 살 생각하니까
- 08:32
- 조회 102
- 잡담
-
- ㅂㅎㅊ 꿈에 이강인 나옴
- 08:29
- 조회 136
- 잡담
-
- 난 진짜 월드컵에서 선수들한테 열심히 안 한다고 뭐라 하는 거 꼰대성 발언이라 생각하거든
- 08:28
- 조회 4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