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걍 생각해보면 손흥민 주장직으로 어쩌고 할때부터 ㅈㄴ 이상했던거 맞는듯
479 10
2026.06.26 00:29
479 10
월드컵 코앞에두고 존나 쎄했는데 굳이 그때 말은 안얹었거든 그때는 그럴수도 있다는 의견도 있었고(이해 존나 안갔지만) 더말해봤자 덬몰이에 덬들 유난 소리만 한번더듣지

그래도 선발마저 빼버릴줄 몰랐는데ㅋㅋㅋㅋ..


손팬들 존나 아이러니 할거같은게 선발 아닌거 자체가 선수존중 ㅈ도없는 결정이라 개빡치는 반면에 이때까지 주구장창 했던 손 범인몰이는 못하는 상황이라 한편으로 시원한 양가감정이 들기도할듯 일련의 과정을 보니 그런 감정들어도 이해함ㅇㅇ


어제 경기 터지기전부터 손흥민 후려쳤던거 이해안갔었는데 걍 다들 말하는 분위기길래 나도 말 나온김에 글써봄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91 06.25 18,33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4,29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5,82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1,62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2,138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6,210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5,16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5782 onair 아까 일본인친구가 나보고 감동받았대.... 5 09:41 138
1275781 잡담 와 경우의수중에 하나 쎄한건 세네갈 이라크 2 09:41 80
1275780 잡담 모든건 감독의 책임입니다(1초전까지 선수의 정신력 탓을 하며) 09:41 19
1275779 잡담 32강 갔으면 했는데 점점 못갈거같아서 이러면 그냥 차라리 못가서 09:41 20
1275778 잡담 경질이나 했으면..당장 사퇴할게 안보이고 뻔뻔만함 1 09:40 45
1275777 잡담 연봉 20억에 맨날 유럽으로 호캉스나 다니고 09:40 31
1275776 잡담 내 인생 최악의 월드컵이 브라질 월드컵인데 09:39 39
1275775 잡담 승자승에 3위까지 올라가니까 조별리그 3차전이 좀 노잼이네.. 09:39 26
1275774 잡담 호주vs파라과이, 알제리vs오스트리아는 무승부 하면 5 09:39 79
1275773 잡담 지금 우리나라 선수들 경기 다 보고 있겠지?ㅠㅠㅠㅠ 3 09:38 95
1275772 onair 3위에서도 밀리면 감독은 비행기타고오면안되지 맨날 유럽출장 그지랄했는데 1 09:38 64
1275771 onair 요케레스 수난시대네 09:38 20
1275770 잡담 독일이 졌다고?? 했는데 질 만 했네... 09:37 96
1275769 잡담 수비축구 ㅈㄴ 싫은 게 골이라도 많이 넣으면 골득실 다득점 유리한데 1 09:37 39
1275768 onair 우리 왠지 못갈거같은데 11 09:37 275
1275767 잡담 이렇게 탈락이면 홍 짤리는건 둘째치고 축협도 다음감독 제대로 구해오지않을까 16 09:36 152
1275766 onair 스웨덴 그냥 하나 더 넣어서 2위가자... 2 09:35 114
1275765 잡담 실시간 순위인데.. 하 난 점점 희망 사라지는 중 5 09:35 288
1275764 잡담 경우의수 첨엔 쉬워보였는데 이젠 빡세보이는게ㅋㅋ 다른조도 눈치싸움 할거라서 09:34 57
1275763 잡담 지금 홍명보 하나 때문에 전국민이 우울증 걸렸는데 단체 소송해야지 09:34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