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 패스연계에서 답 나왔다고 봄 어디로 줄지 몰라서 공 겁나 끌고..갠적으로 서있던것도 이 영향이 없지않았다고 봐서 걍 안타깝다 슈바
잡담 축구본지 고작 1년정도인데 내눈에도 무전술인거 보일정도면..
2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선수들 패스연계에서 답 나왔다고 봄 어디로 줄지 몰라서 공 겁나 끌고..갠적으로 서있던것도 이 영향이 없지않았다고 봐서 걍 안타깝다 슈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