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 얘기만 해야 되는데 왜 또 선수 얘기하냐 << 이러잖아 https://theqoo.net/wsoccer/4257536664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3 선수들한테 화살 돌아가는거 보기 싫은거야 걍홍만 까야 되는데홍은 당장 꺼지는게 맞고요 맞는데그와 별개로 선수들도 한심했다니까 듣기 싫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