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우리나라 상대편이었으면 선발에 손흥민 없다하는순간 존나 아싸 라고할듯 https://theqoo.net/wsoccer/4257459955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8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명보야 어느팀 감독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