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 능력이안되면 있는 선수들 능력이라도 뽑아먹지 갈갈해서라도 근데 자아는비대해서 주인공병걸려가지고 그것도 못함 아니다 이것도할 능력이 안되는거지
잡담 홍 2014 지명예회복하고 싶어서 선수퀄 좋으니까 무리해서 나온거아님?근데 선수를 그따구로 쓰면어케
9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술 능력이안되면 있는 선수들 능력이라도 뽑아먹지 갈갈해서라도 근데 자아는비대해서 주인공병걸려가지고 그것도 못함 아니다 이것도할 능력이 안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