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취미들 요즘 다 ㅈ같은데 그중 딱하나 벨만 남았다 32강 통과햇다는 말 들려올때까지 회피해야겟어 안그럼 내가 정병옴
잡담 회피충은 벨이나 읽으러가야지 시발
64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 취미들 요즘 다 ㅈ같은데 그중 딱하나 벨만 남았다 32강 통과햇다는 말 들려올때까지 회피해야겟어 안그럼 내가 정병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