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아시안컵 맨날 국대 감독 6개월만 하고 가서 성적 망했던건데
513 13
2026.06.25 15:23
513 13
선수파악 안돼가지고


벤투도 그래서 말아먹은거고 처음에 팀 전력파악이 제대로 안된채로 전술 입혀서


그래서 짤려도 문제 이어가도 문제임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5 00:05 18,45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1,47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7,08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13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6,882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6,210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4,16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5186 잡담 남아공 감독 손흥민을 수비수들이 잘막아야한다했는데 손흥민이 없는 것이에요 22:20 1
1275185 잡담 너무 실망스러워서 수용 단계로 못넘어가는중 22:20 1
1275184 잡담 몸이 무거워보인거도 맞아보이긴함 22:20 15
1275183 잡담 전술이 없어도 다들 국대잖아 오늘 강인이 규성이 흥민이 진짜 간절하게 뛰었어. 22:20 12
1275182 잡담 지고 나서도 몇몇 선수들만 분해하지.. 22:20 14
1275181 잡담 선수들 멘탈에도 손흥민인데 거기다 주장인데 저러는거 안좋지않아? 22:20 20
1275180 잡담 난 진짜 선발 명단 그따위로 짜서 교체카드 3장 버린거 같아서 빡침ㅋㅋㅋ 1 22:19 15
1275179 잡담 체코전 거리응원 반응 좋아서 점점 더 준비 잘했던데 3 22:19 28
1275178 잡담 종료 5분전에도 뒤에서 설렁설렁 공만 돌리고있는게 1 22:19 28
1275177 잡담 싸워서 단체 보이콧인가 싶다가도 또 뛰는 선수는 뛰니까 22:19 19
1275176 잡담 초반에 김민재 헤딩 이강인 슈팅 들어갔으면 경기방향 완전 달라졌겠지? 1 22:19 36
1275175 잡담 슥핫게갔다가 여러 이야기를 보고 너무 놀람 22:19 44
1275174 잡담 난 홍만 잘못했다고 생각해 2 22:19 43
1275173 잡담 해설도 벤치에서 더앞으로 가라고 지시해야되는거 아니냐고 한거같았는데 1 22:18 29
1275172 잡담 강등권 레이스 보면 알잖아 1 22:18 39
1275171 잡담 그냥 저 정도로 선수들을 의욕 제로로 만든게 뭘까 궁금하긴 함 6 22:18 72
1275170 잡담 홍만 잘못했고 선수는 안타깝다는 반응도 꽤 봤는데 22:18 42
1275169 잡담 옌스는 그나마 홍 덜묻어서 괜찮았던걸까 22:17 24
1275168 잡담 선수들걸어다니는거보고 감독코치뭐하나싶었는데 22:17 36
1275167 잡담 내가 우리나라 상대편이었으면 선발에 손흥민 없다하는순간 존나 아싸 라고할듯 11 22:17 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