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졸전인거 나중에 감독을 바꾸든 말든 다 모르겟고이게 이번 월컵 마지막 경기는 절대 아니엇음 좋겠다구질구질해도 꾸역꾸역 32강 가서 지더라도 졌잘싸라도 햇으면ㅜㅜ 전후방 ㅈㄴ 뛰며 3경기 풀타임 강인이 고생해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