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진것도 아니야 역대급 개똥경기 였음 이딴걸 볼려고 건강에 나쁜거 알면서도 야간근무 하다보니
새벽에 자면 절대 못볼거 같아서 일부러 밤 새고 봤는데 이딴 경기를 위해 그랬다니 현타 찐하게 오네
나도 아무리 정몽규 홍명보 꼴 보기 싫어도 이겨야 한다 진출 해야 한다 였는데 오늘 경기로 생각이 바뀜
이딴 축구. 저런 감독 1경기도 더 보고 싶지 않다.. 올라가는게 전세계 축구팬이나 편파응원 해준 멕시코 관중들한테도 창피하고
정말 축구팬 하고 역대급으로 현타 오는 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