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이 안좋은걸떠나서ㅋㅋ그럼 차라리 손흥민이 있어야 이강인이 좀 덜 견제받는거아님?선수들한테도 같이 뛰는게 나을거같은데
잡담 아니근데 이강인만 막으면 아예 뭐 안풀리던데
285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폼이 안좋은걸떠나서ㅋㅋ그럼 차라리 손흥민이 있어야 이강인이 좀 덜 견제받는거아님?선수들한테도 같이 뛰는게 나을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