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버지 개빡침 1대0이나 2대0이나 똑같은데 전반처럼 하면 어떡하냐고 앞으로가라고 https://theqoo.net/wsoccer/4256620439 무명의 더쿠 | 11:42 | 조회 수 136 해버지 빡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