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해버지 : 우리 선수들 이강인이 드리블하는 모습을 구경하면 안됩니다!
201 0
2026.06.25 11:11
201 0

이거ㅋㅋㅋ 느끼는 바가 많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7 00:05 19,04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1,47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7,08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75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7,617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6,210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5,16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5420 잡담 그냥 홍명보가 제일 욕먹었으면 좋겠어 23:20 1
1275419 잡담 96분동안 눈이 썩다못해 토할거같았는데 23:19 26
1275418 잡담 인캠 이기면 매일 올라오고 지면 내내 조용한거 웃김ㅋㅋㅋㅋㅋ 23:19 6
1275417 잡담 이 짤 올라오는거때문에 설마 그러는거임..? 4 23:19 80
1275416 잡담 홍이 어떻게 계속 감독이지 했더니 23:19 17
1275415 잡담 근데 아무리 전술이 없다고 해도 그 전 경기에 했던걸 다 까먹진 않을거 아니야ㅋㅋ 역습 상황에 라인 올리고 세트피스 세컨찬스 노리고 이런건 기본 아니야? 23:19 8
1275414 잡담 이게 다 결국엔 축협이랑 홍명보가 굴린 스노우볼 아냐 4 23:18 20
1275413 잡담 근데 단순히 전술때문이면 1,2차전땐 안그랬잖아 선수들도 10 23:17 86
1275412 잡담 설영우는 못했으니까 졌겠죠.. 이랬다고 또 욕먹더라 6 23:17 91
1275411 잡담 이빡침을 잠재울수있는방법은 홍명보경질밖에없음 1 23:17 22
1275410 잡담 아 다큐 보고 싶은데 먼가 볼 기분이 안남 23:17 9
1275409 잡담 오늘 경기보고도 정병들 많은걸보니 6 23:17 95
1275408 잡담 대회때 쥐잡듯이 잡던 선수 한명씩 있는데 그런 경우때문에라도 여기서 주어 말못하지 하겟냐 1 23:16 35
1275407 잡담 난 독일보다 이집트가 더무서워 2 23:16 37
1275406 잡담 어차피 여기서 선수 비판 입막음해도 다 알더라 8 23:16 97
1275405 잡담 아니 걍 이 방에서 멀뚱멀뚱 설렁설렁 검색하면 각종 리그 경기들 다 나옴 2 23:16 34
1275404 잡담 다같이 배탈난거 아니냐 감코랑 선수 싸운거 아니냐 23:16 12
1275403 잡담 해축방 하다보면 홍명보가 감독인게 딱 잘어울리긴해 5 23:15 101
1275402 잡담 현생에서 축구 보는데 다들 뭐야.... 멕시코 더운 나라라 더위 먹었나? / 상한 음식 먹었나? / 또 싸웠나? / 감독 나가라는건가? 2 23:15 45
1275401 잡담 선수가 설렁설렁 뛰면 감독이 뛰라고 독려라도 해야지 23:15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