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선을 다한 느낌 경기력에 대한 의문은 없었는데 개꿀조에서 이 경기력이 맞나 걍 체코가 ㅈㄴ못했던건가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혹시 궤도 유튜브 봤나
- 12:26
- 조회 12
- 잡담
-
- 경우의 수 따지는데 올라간다해도 암담하다
- 12:26
- 조회 11
- 잡담
-
- 시발 일본은 프랑스냐 브라질이냐 모로코냐의 경로인데 우린 개꿀조 걸려서
- 12:26
- 조회 17
- 잡담
-
- 명보는 누구넣으면 이 전술 누구들어가면 이 전술 이게 없으니
- 12:26
- 조회 6
- 잡담
-
- 난 32강 가면 좋겠어
- 12:26
- 조회 40
- 잡담
-
- 감독들도 펄쩍펄쩍 뛰면서 실시간으로 소리지르면서 지시하는 거 많이 봤는데 홍은
- 12:26
- 조회 19
- 잡담
-
- 홍전술에 톱은 그냥 고립임
- 12:25
- 조회 24
- 잡담
-
- 32강 올라가든 말든 이젠 상관없는데 축협 도대체 어떻게 될까
- 12:25
- 조회 17
- 잡담
-
- 아니 오늘 패스나 크로스 올리는 것도 좀 이상하지 않음??
- 12:25
- 조회 30
- 잡담
-
- 역습 상황에도 우다다 올라가서 넣을 준비해야하는데
- 12:25
- 조회 19
- 잡담
-
- 감독이랑 싸웠나
- 12:25
- 조회 40
- 잡담
-
- 멕시코애들은 남의나라 경기와서 지랄이야
- 12:25
- 조회 18
- 잡담
-
- 근데 진짜 오늘 왜 그랬지? 다들 집중을 못하던데
- 12:25
- 조회 6
- 잡담
-
- 어슬렁 대체 뭔데 다들 메시 경기보고 감명이라도 받은 거임?
- 12:25
- 조회 10
- 잡담
-
- 앞에서 움직이면서 수비 벌려주고 깨줘야하는데 하나도 안움직이고 그냥 멀뚱
- 12:25
- 조회 5
- 잡담
-
- 아까 해설 들으니까 조규성 같은 선수 넣으면 넣는 그 순간부터 센터백 하나 하프라인 근처쯤까지 올라와 있고 박스까지 전부 전진해있어야하는데
- 12:25
- 조회 90
- 잡담
-
- 나 진짜 일본 부럽다 하기 싫은데
- 12:25
- 조회 58
- 잡담
-
- 난 전술 아니고서야 뒤에 수비선수들 욕나옴
- 12:25
- 조회 31
- 잡담
-
- 민재가 오늘 폼 베스트였나 하면 그건 아닌데
- 12:25
- 조회 38
- 잡담
-
- 오늘 진짜 아컵때 생각났어 잘해오다가 갑자기 어..? 해지는
- 12:25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