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구실하는 사람이 적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진짜 지고있으니까 그 독일도 노이어까지 나오는데
- 12:23
- 조회 6
- 잡담
-
- 교체 선발로 감독이 기싸움한다는 생각 누구한테도 한 적 없는데
- 12:23
- 조회 16
- 잡담
-
- 비기는게 전술 인것도 일단 한골 넣고 이기고 있는 상태에서 잠그는게 전술 아닌가..
- 12:23
- 조회 3
- 잡담
-
- 나 ㅅㅈㅎ 멕시코 우리나라 경기중에 소리지른것도 개빡쳤어
- 12:23
- 조회 53
- 잡담
-
- 난 진지하게 명보세대 꼰대들보다 매주 해축보는 해축러들이 축잘알일 가능성 높다고 봄
- 12:23
- 조회 17
- 잡담
-
- 그냥 골 넣을수가 없는수준 아니야?
- 12:23
- 조회 18
- 잡담
-
- 선수들이 열심히라도 뛰었으면 그래도 안타까운 마음이라도 들었을텐데 왤케 어슬렁거려?
- 12:23
- 조회 23
- 잡담
-
- 홍은 관심없고 선수들 때문에 잘하길 바랐는데
- 12:22
- 조회 17
- 잡담
-
- 오늘도 전방에 사람없죠
- 12:22
- 조회 205
- 잡담
-
- 아니 이미 한번 실패한 감독을 왜 또 쓰는건데
- 12:22
- 조회 21
- 잡담
-
- 48강에서는 경우의수 놀이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 12:22
- 조회 20
- 잡담
-
- 3위로 올라가면 32강 멕시코에서 하는거야?
- 12:22
- 조회 24
- 잡담
-
- 우리가 뭔 프랑스같은팀도 아니고 왜 그나마있는 사람뺘고 시작하냐고
- 12:22
- 조회 16
- 잡담
-
- 이기혁 근데 소속팀에서 발밑 좋다고 하지 않았어?
- 12:22
- 조회 28
- 잡담
-
- 이재성 선발에서 뺀게 제일 컸다고 봄 (내기준)
- 12:22
- 조회 88
- 잡담
-
- 아니 오늘 진짜 잘한사람 한명도 없으니까 누구만 뭐 했다 하면서 올려치지를 마ㅋㅋ
- 12:22
- 조회 52
- 잡담
-
- 다른 곳 반응 보면 다 이강인 불쌍하대
- 12:22
- 조회 241
- 잡담
-
- 이재성 대체 선수가 없는게 너무 큰듯
- 12:22
- 조회 25
- 잡담
-
- 답답함 뭔지 알지 역대급 꿀조를 받아도 역대급 선수풀이 좋아도
- 12:22
- 조회 21
- 잡담
-
- 조급하면 공격을 막 하다가 실수가 나와야지 ㅋㅋㅋㅋㅋㅋㅋ
- 12:21
- 조회 1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