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제발 이렇게 선방하는데 정신차려...
5 0
2026.06.25 10:31
5 0

ㅠㅠ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3 00:05 9,25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4,03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1,96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6,498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6,210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4,16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3539 잡담 조2위 당연히 할 줄 알고 32강으로 바뀐고 널널하고 좋네 이랬는데 이것보다 잔인한 기다림은 없는듯 12:08 0
1273538 잡담 오늘은 걍 선수들도 뭘 해볼 의지조차 안보이던데 12:08 0
1273537 잡담 3위로 올라가도 32강 상대팀 독일 아니면 이집트or벨기에or이란인데 12:08 5
1273536 잡담 왜 이 경기를 봐서 기분만 더러워졌는가.. 12:08 2
1273535 잡담 이러고 감독 또 제대로 선임 안 하면 ㄹㅇ 에휴 12:08 14
1273534 잡담 32강 가게되면 며칠 뒤 경기지 12:08 25
1273533 잡담 무조건 이겨야하는 경기라고 생각하고 준비해야지 12:08 7
1273532 잡담 선발이해간다는 애들도 싹 다 홍빠 취급할거임 ㅅㅂ 12:08 23
1273531 잡담 걍 홍명보호는 이강인 해줘축구 맞고 이강인이 못해주면 지는거임 12:07 39
1273530 잡담 축알못인데 3위팀끼리 한경기 더 해서 뽑아? 1 12:07 16
1273529 잡담 전술코치가 대리로하고 감독 내려가는거 현실조언해줘 잘알들 12:07 15
1273528 잡담 멕시코랑 우리랑 걍 안맞는듯 .. 12:07 29
1273527 잡담 클린스만에 홍을 선임한 축협 미친놈들 12:07 13
1273526 잡담 조규성톱 손흥민윙으로 처음부터 했으면 어땠을까 싶다 1 12:07 35
1273525 잡담 근 20년간 통틀어서 이정도로 못한 경기가 있었나.... 3 12:07 76
1273524 잡담 개꿀조인줄 알았는데 우리가 꿀통이었던 건에 관하여 2 12:07 28
1273523 잡담 과연 흥민이 재성이 안쓴게 명장병이었을까? 12:07 31
1273522 잡담 지금 승점 2점이 2팀 / 1점 2팀 / 0점 1팀이긴 한데 12:07 45
1273521 잡담 체코전 선발 복붙만 했어도 지진 않았을듯 12:07 15
1273520 잡담 후반에 남아공 계속 프리킥 코너킥 계속 기회준거도 몇번인지 12:07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