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선에서 옌스 안쓰는 이유는 하나지않아? https://theqoo.net/wsoccer/425579414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20 평가전에도 잘안써서가 답인거같은데?동포지션에 부상이 있다면 모를까 평가전에서도 거의 안쓰던 선수를 갑자기 쓰는것도 이상하지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