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개싫을거같은데 저렇게 인터뷰하는 선수 한번도 못봄 팀 경기때도 기분 나쁠 얘기를 국가대항전에서...? 노르웨이 사람들도 빡치지 않을까ㅋㅋ
잡담 근데 월드컵인데 자국 선수가 우리 잡고 쟤네가 우승할거예요 하면
28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솔직히 개싫을거같은데 저렇게 인터뷰하는 선수 한번도 못봄 팀 경기때도 기분 나쁠 얘기를 국가대항전에서...? 노르웨이 사람들도 빡치지 않을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