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 개인 칭찬글인척 해놓고 댓글로 주어도 없이 스포츠 선수들 숱하게 말하는 우승드립 광역 저격하고 있으니 반응이 이러지 걍 첨부터 글로 일본 우승 목표 우습다고 쓰면 욕 안 먹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