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난 우승목표라고 하면 비웃는게 이해가 안됨 ㅋㅋ https://theqoo.net/wsoccer/4255374178 무명의 더쿠 | 12:22 | 조회 수 297 아니 누구든 목표는 할수있는거지그걸 왜 비웃어 주어가 일본이여도 똑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