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엘링 홀란: “프랑스와 킬리안 음바페를 상대한다? 솔직히 말해서, 별로 신경 쓰지 않아. 그들은 아마 우리를 이기고 토너먼트 전체도 우승할 거야.”
이랬대 ㅅㅂ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