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레티코 맨날 꼬마로 불려서 몰랐는데 여기도 마드리드구나 ㅋㅋ https://theqoo.net/wsoccer/4254970093 무명의 더쿠 | 00:11 | 조회 수 319 레알 마드리드는 풀네임으로 자주 봐서 익숙했는데아틀레티코도 마드리드인지 몰랐네만약 이강인 진짜 이적한다면 한국팬들 가기 좋겠다선수가 한국 오고가는 것도 편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