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메시국 일원이라면 메시뽕차서 진짜 반 미쳐있을듯 https://theqoo.net/wsoccer/4254762291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47 아니 사람이 아냐 저건 진짜; 어떻게 저럴 수 있냐 진짜... 말이 되냐고 ㅠㅠ 오스트리아 2번째 골 때 선수들 다 뛰쳐나온 거 너무나도 이해됨 진짜 평생 숭배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