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전에서 경고 안받는다고 백퍼 장담못하는 상황인데 받게되면 32강 결장인데 이게 너무 큰것같아..차라리 남아공전 벤치로 시작하고 전반부터 잘되서 이기면 다행인거고 경기 안풀리면 후반투입 생각해봤는데 이럴 가능성 없어보여??
대부분이 전반에 승기잡고 후반에 빼주는게 베스트라고 말하던데 전반에 경기뛰다가 경고 받으면 망하는거아님?...
남아공전에서 경고 안받는다고 백퍼 장담못하는 상황인데 받게되면 32강 결장인데 이게 너무 큰것같아..차라리 남아공전 벤치로 시작하고 전반부터 잘되서 이기면 다행인거고 경기 안풀리면 후반투입 생각해봤는데 이럴 가능성 없어보여??
대부분이 전반에 승기잡고 후반에 빼주는게 베스트라고 말하던데 전반에 경기뛰다가 경고 받으면 망하는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