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베리발 왕자님 나간다는거 사실이냐 ㅠㅠㅠㅠ https://theqoo.net/wsoccer/4254193317 무명의 더쿠 | 14:07 | 조회 수 630 아니였음조케따 진짜.. 그냥 임대로라도 보내면안되나?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