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이 올라가려면 둘이 살아나야 되는데 둘이 왜 같이 헤매냐
오늘 오스트리아가 메시 중심으로 볼길 차단하고 압박 들어간 거 토너 올라가면 디폴트로 상대팀이 다 쓸 전술일 건데
타로는 ㄹㅇ 이번 월드컵에서 훨훨 날면 좋겠어 카월때 아쉬웠던 거 본인도 싹 씻게
오늘 오스트리아가 메시 중심으로 볼길 차단하고 압박 들어간 거 토너 올라가면 디폴트로 상대팀이 다 쓸 전술일 건데
타로는 ㄹㅇ 이번 월드컵에서 훨훨 날면 좋겠어 카월때 아쉬웠던 거 본인도 싹 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