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니가 캐러거랑 대담중에 호날두의 맨유 이적은 적절치 못했다 발언하니 호날두가 댓글로 두명의 질투쟁이들👀 달았는데
이걸 본 루니 왈: 지구상에서 호날두를 질투하지 않는 선수는 없을 것 호날두의 능력과 획득한 트로피, 벌어들인 돈까지 내가 생각하기엔 리오넬 메시를 빼고는 아마 모든 선수들이 호날두를 질투할 것
이거 봐도봐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본 루니 왈: 지구상에서 호날두를 질투하지 않는 선수는 없을 것 호날두의 능력과 획득한 트로피, 벌어들인 돈까지 내가 생각하기엔 리오넬 메시를 빼고는 아마 모든 선수들이 호날두를 질투할 것
이거 봐도봐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