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방서 크게 충격받은 일 이후로
어그로 끌릴까봐 그동안 좀 사렸는데
걍 자주 와서 글도 자주 남기고 그래야겠음
경기력 구려도
마도산 경질기원 글이라도 쓸거임ㅋㅋㅋ
요즘 너무 빡쳐서 미치겠다ㅋㅋㅋ
눈치보게 만들 목적인거면 실패다
오히려 더 불탄다 불타
이 방서 크게 충격받은 일 이후로
어그로 끌릴까봐 그동안 좀 사렸는데
걍 자주 와서 글도 자주 남기고 그래야겠음
경기력 구려도
마도산 경질기원 글이라도 쓸거임ㅋㅋㅋ
요즘 너무 빡쳐서 미치겠다ㅋㅋㅋ
눈치보게 만들 목적인거면 실패다
오히려 더 불탄다 불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