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버지도 좋아하는 스타일이 확실한 사람이라 이강인을 어떻게 쓸지 지금은 감도 안와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극상도 아니고 포국은 왜 난리야 ㅋㅋ
- 22:33
- 조회 23
- 잡담
-
- 날두가 주장인지도 이번에 알았어
- 22:33
- 조회 10
- 잡담
-
- 호날두팬들은 이런 영상만들고 호날두 불쌍해함
- 22:32
- 조회 13
- 잡담
-
- 근데 리스펙을 어떻게 하라는 거여?
- 22:32
- 조회 21
- 잡담
-
- 48개국이라 더 널널한 거 같으면서도 32강부터 토너먼트인 거 걱정돼 ㅠㅠ
- 22:30
- 조회 16
- 잡담
-
- 지금 네베스만 테러당하는거임??
- 22:29
- 조회 54
- 잡담
-
- 혹시 싫어하는 국가대표팀 있어?
- 22:26
- 조회 91
- 잡담
-
- 메시 일화 중에 축협 직원들 임금 체불돼서 대신 줬다는 일화는 뭐냐 ㅋㅋㅋㅋㅋ
- 22:25
- 조회 36
- 잡담
-
- 왜 테러하는건데? 같은 국대선수 여친이 올린건 조작이라던디
- 22:25
- 조회 57
- 잡담
-
- 네베슨가 누가 인터뷰하길
- 22:21
- 조회 93
- 잡담
-
- 근데 호날두 누나랑 여친이 저격한 건 찐인 거?
- 22:18
- 조회 111
- 잡담
-
- 메시 자기 인스타에 경기 사진 올리는 거 본인이 셀렉하는 건가?
- 22:10
- 조회 92
- 잡담
-
- 바르샤) 페란 현지에서 욕 많이 먹나보네
- 22:04
- 조회 191
- 잡담
-
- 호날두는 왜 자기팬들이 후배들 테러하는걸 방치해..?
- 22:04
- 조회 129
- 잡담
-
- Kbs뉴스에 호동생들이 네베스랑 포르투갈 선수들 테러한거 나와
- 21:54
- 조회 141
- 잡담
-
- 근데 일본 튀니지전 대승가지고 20년간 체계적으로 준비하고 투자한 결실 봤다고 극찬 받을 정도인거임?
- 21:47
- 조회 204
- 잡담
-
- 예전에 독국대 내에서 인종차별 사건 있었잖아
- 21:43
- 조회 292
- 잡담
-
- ㅂㅎㅊ 카보베르데 유명해지니까 알고리즘에 빠니보틀 영상 뜬다
- 21:39
- 조회 203
- 잡담
-
- 일본 잘하고 못하고는 내 알빠 아닌데 우리가 남아공 상대로 혹시나 우리 할 것도 제대로 못하면 어떡하나 그게 제일 신경 쓰임
- 21:33
- 조회 100
- 잡담
-
- 헐 독일 슐로터백 아웃이야??
- 21:31
- 조회 7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