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과 이재성을 교체한 이유
골을 넣어야 했기 때문에 교체했다
좀 더 체력적으로 프레시한 선수가 나오는게 좋을것 같다 생각했다
전반에 마크를 심해서 당해서 원하는 모습이 안나오더라
물론 손흥민이 뒷공간 침투를 잘해줬다
근데 이른시간에 교체를 해서 골을 넣어서 최소한 동점을 만들고 싶었다
그래서 교체한 거다
손흥민과 이재성을 교체한 이유
골을 넣어야 했기 때문에 교체했다
좀 더 체력적으로 프레시한 선수가 나오는게 좋을것 같다 생각했다
전반에 마크를 심해서 당해서 원하는 모습이 안나오더라
물론 손흥민이 뒷공간 침투를 잘해줬다
근데 이른시간에 교체를 해서 골을 넣어서 최소한 동점을 만들고 싶었다
그래서 교체한 거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