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꼬마 저번 내한이 이강인 영입해서 한국에서 영입식 여는거였는데 ㅋㅋㅋ https://theqoo.net/wsoccer/4252766723 무명의 더쿠 | 09:22 | 조회 수 415 PSG가 채갔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