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스페인 조 2위하고 아르헨 조 1위하면 32강에서 만나는 거야...?
무명의 더쿠
|
06-21 |
조회 수 208
여기서 한 팀 무조건 떨어지는거네...
그런 이변이 벌어지지 않게 스페인이 잘했으면 좋겠다
ㅅㅂ 꾸레인데 결승에서 만났으면 ㅠㅠ
여기서 한 팀 무조건 떨어지는거네...
그런 이변이 벌어지지 않게 스페인이 잘했으면 좋겠다
ㅅㅂ 꾸레인데 결승에서 만났으면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