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새벽에 유투브 보다가 멕시코전 교체 관련(축튜버 주의)
356 7
2026.06.21 17:13
356 7


((((( 축튜버, ㅍ ㅔ노 싫으면 제발 뒤로, 

 손흥민 싫으면 제발 뒤로 가주세요 ))))))




축튜버 ㅍ ㅔ노꺼 우연히 봤거든

체코전 이강인 패스-손흥민 침투

멕시코전에서의 손흥민 쓰임과 움직임,  교체 문제


https://youtu.be/qW2_MP4DZsI?si=yhlGSMNlHkcRs-xa


2분 15초 정도부터 체코전 설명 시작

변화에 따라 상대방 수비 라인이랑 전략 변경

뭐 그런거 다뤘는데

사실 머릿속으로만 생각했던거 그림으로 보여주고 설명해주니까

조금 정리되는 느낌이어서 

궁금한 덬들은 한번 보라고 ㅇㅇ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173 00:05 4,55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499,9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7,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4,43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2,659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6,210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4,16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0028 잡담 난 포르투갈 경기력이 너무 충격이었어 1 09:27 22
1270027 잡담 스페인 우루과이 3차전 서로 여유부릴새없어서 빡겜각인데 1 09:26 41
1270026 잡담 벨기에 황금세대는 결국 컵 하나 못따고 끝났네 3 09:24 55
1270025 잡담 두팀 다 영입 선수들까지 데려올 수 있길🙄 1 09:24 42
1270024 잡담 원래 꼬마 저번 내한이 이강인 영입해서 한국에서 영입식 여는거였는데 ㅋㅋㅋ 1 09:22 94
1270023 잡담 우루과이 경기 2개 다 본 덬들 있나? 경기력 어때보여?ㅠ 4 09:20 86
1270022 onair kbs보는데 장예원나와서 2 09:19 91
1270021 잡담 8월이면 월드컵 결승 뛰는 선수들 말고는 거의 올 거 같다 2 09:19 80
1270020 잡담 조별리그 승자승으로 결정하는게 약간 아쉽네 1 09:19 36
1270019 잡담 아 근데 내한 k리그팀이랑 경기하는거 맨시티네 09:18 56
1270018 잡담 꼬마 저번 내한도 이강인오려던 거아니었나싶던데 7 09:16 168
1270017 잡담 스페인덬 기분 좀 세이브됐다 10 09:16 175
1270016 잡담 와 카보베르데 뭐야??? 09:16 43
1270015 잡담 카보베르데 02 월드컵 우리나라 보는거 같음 09:14 49
1270014 잡담 쿠플 꼬마 내한 히위고 타이밍 뭐냐ㅋㅋㅋㅋㅋㅋ 10 09:12 255
1270013 잡담 ㅅㅈㅎ 이번경기 전까진 이름이 잘 안박혀서 스페인이랑 비긴나라라고 말했는데 1 09:11 88
1270012 잡담 카보베르데처럼 수비가 저러면 진짜 상대하기 싫을 것 같음 2 09:09 140
1270011 잡담 어쩌고저쩌고해도 사우디 카보베르데 상대로 2무면 32강 못가는게 맞긴함 1 09:09 113
1270010 잡담 [쿠플] ATM MANCITY 내한 히위고 10 09:09 296
1270009 잡담 슾국 데라푸엔테 욕해서 미안해요 09:08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