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1 06.21 25,87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6,13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8,06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3,75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9,133
공지 알림/결과 💟 GUIDE :: 뾰가이드 (230511 UPDATE!) 💟 83 21.02.07 26,759
공지 알림/결과 💟 2026년 6월의 우지 💟 75 21.02.02 36,498
모든 공지 확인하기()
45493 잡담 나 지금에서야 알고 너무놀람. 미친거아니냐 지금시대에 저딴짓을? 4 25.12.23 407
45492 잡담 플레디스는 우지 고소공지나 쳐내라 2 25.12.22 372
45491 잡담 너무 놀라고 속상해서 아무것도 눈에 안 들어온다.. 3 25.12.22 248
45490 잡담 지훈이한테 손편지쓰고싶어.. 2 25.12.22 350
45489 잡담 더 간절하게 정성을 담아 기도해야겠어 1 25.12.22 194
45488 잡담 와 진짜 눈물 나 ㅠㅠ 4 25.12.22 213
45487 잡담 아 너무 속상해서 미치겠어 3 25.12.22 207
45486 잡담 지훈이는 저는 괜찮습니다. 이러면서 위버스 오겠지 4 25.12.22 296
45485 잡담 저 사람 징계처리하고 지훈이랑 분리시켜줘라.. 4 25.12.22 242
45484 잡담 하..지훈이 걱정되네ㅜㅜ 2 25.12.22 301
45483 잡담 본인이 즐겁게 본 애니 ost를 만든다는건 어떤 기분일까ㅎㅎㅎ 4 25.12.21 241
45482 잡담 지후니 드디어 애니곡작업을ㅠㅠ 5 25.12.21 253
45481 잡담 우리 우지 도토리 또 공개되는거니?? 7 25.12.21 261
45480 잡담 이번 노래에 이부분이 너무좋음.. 4 25.12.19 373
45479 잡담 안녕을 붙잡고 있어 하.. 2 25.12.19 211
45478 잡담 진짜 노래가 너무너무 좋다.... 3 25.12.19 147
45477 잡담 가사없이 노래만 들으면서 뮤비보다가 가사 보면서 다시 듣는데 3 25.12.18 189
45476 잡담 웃으면 안녕 보컬만 듣는데 너무 좋음 ㅠ. 4 25.12.18 264
45475 스퀘어 사장님 카페 글🫶 12 25.12.18 474
45474 잡담 지훈이가 너무 좋아 5 25.12.18 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