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앨곡들 외에 올해 나왔던 위시 불러준 거 너무 좋았고 그룹곡 중에선 뭔가 필이 하면 떠오르는 곡인 예뻤어 마흘바 해준 것도 좋았고..
유닛곡중에서 그너도 사이맞 나홀로집에 불러준 것도ㅋㅋㅋ 특히 나홀로집에 라이브 소취하는 덬들 많았는데 들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 좋아하는 곡이긴 했는데 이렇게 다같이 뛰어놀 수 있는 곡이라는 거 콘서트 보고 새롭게 깨달아서 그게 또 신선했던 것 같아ㅋㅋ
유닛곡중에서 그너도 사이맞 나홀로집에 불러준 것도ㅋㅋㅋ 특히 나홀로집에 라이브 소취하는 덬들 많았는데 들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 좋아하는 곡이긴 했는데 이렇게 다같이 뛰어놀 수 있는 곡이라는 거 콘서트 보고 새롭게 깨달아서 그게 또 신선했던 것 같아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