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뱁 사운드 넣은것도 좋았고 후반부 곡 진행이 처음 들었을 때 예상치 못하게 흘러가는 것도 재밌었고 다들 많이 얘기 했듯이 ‘아이에서 어른으로’ 파트 다 다르게 불러서 그거 듣는 재미도 있고.. 라이브에서 이때 필이가 빙글 한바퀴 돌면서 노래부르는 모션도 좋아함ㅜㅜ
가사 자체도 공감이 많이 되구.. 무튼 애정하는 곡인데 수록곡치고(?) 라클 많이 나와서 좋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