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wonpilheart/status/2069017085334958301
인트로 사운드 자체도 좋았지만
언필터드 티징의 처음이였던 사운드 필름의 큐브 오브제 이용해서 앨범과 콘서트 연결한 것도 좋았고
개인적으로도 공연 시작 전부터 나온 인트로 덕분에 콘서트에 더더 몰입할 수 있었다고 생각했는데 라클에서도 안 자르고 처음부터 보여줘서 더 좋다
언필콘 너무 그리웠는데 선물같은 라클......... 😭
https://x.com/wonpilheart/status/2069017085334958301
인트로 사운드 자체도 좋았지만
언필터드 티징의 처음이였던 사운드 필름의 큐브 오브제 이용해서 앨범과 콘서트 연결한 것도 좋았고
개인적으로도 공연 시작 전부터 나온 인트로 덕분에 콘서트에 더더 몰입할 수 있었다고 생각했는데 라클에서도 안 자르고 처음부터 보여줘서 더 좋다
언필콘 너무 그리웠는데 선물같은 라클......... 😭